logo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er adipiscing elit, sed diam nonummy nibh euismod tincidunt ut laoreet dolore magna aliquam erat volutpat. Ut wisi enim ad

Discover Place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er adipiscing elit, sed diam nonummy nibh
Image Alt

Blog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양양펜션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산과 바다, 한적하고 안전한 곳을 찾아 떠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전망좋은 바다, 시원한 숲 속 바람, 시리도록 차가운 계곡물, 멋진 카페에 앉아 여유를 부리며 아이스커피와 팥빙수를 먹는 즐거움. 어찌 그냥 지나칠 수 있을까! 하지만 올여름은 여느 때보다 더욱 안전하고 프라이빗 한 여행지를 선택하고 자신을 지켜내고 배려하는 여행을 계획해야만 한다.

7월이 되면 강원도의 해수욕장들도 일제히 개장해 무더위에 지친 여행자들을 품을 것이다. 안전거리를 확보하며 여행할 수 있는 지자체들의 노력과 여행자들의 실천이 있어야만 여행은 지속하고 일상을 조금씩 찾아갈 것이다.

강원도 양양에는 낙산해수욕장이 있다. 국내 해수욕장 중에 으뜸으로 손꼽히는 명소이기에 많은 사람이 찾는 곳이다. 이곳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연어의 고향 펜션은 걸어서 해변까지 갈 수 있는 거리다. 낙산 해수욕장의 주요 해변보다는 조금 떨어진 낙산 해변 야영장 주변과 가까운 곳이라 다소 한적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코스다.

여름철 해수욕을 즐기며 유의해야 할 점은 안전거리는 기본이며, 공동으로 사용하는 샤워장시설과 화장실 등이다. 해수욕을 한 다음 공용 공간을 사용하는 부분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숙박시설도 주요 관광지와 너무 인접한 것 보다는 조금 떨어진 곳이 더욱 안전하다.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면 숙소에서 샤워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숙박시설도 야외 시설은 물론 객실별 위생관리와 침구관리가 잘 되는 곳을 잘 선택해야 한다. 이에 양양 연어의 고향 펜션은 객실마다 손 세정제 비치와 호텔형 침구류를 제공한다. 특히 야외 수영장도 시간 단위별로 이용할 수 있도록 별도로 예약제를 시행한다. 자신의 안전과 타인의 안전은 모두의 안전과 연결되기에 조금은 불편하더라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진행되고 있어 여행자들의 참여도 높은 편이다.

연어의 고향 펜션은 총 10개의 객실이 있다. 원룸형의 커플 객실과 투룸 구조의 가족형 객실로 깨끗하고 관리 잘 되는 펜션으로 입소문이 나 재방문 고객이 많은 편이다. 객실마다 개별 바비큐 시설이 있고, 야외 어린이 수영장이 있다. 하트 정원과 시크릿 정원에는 여름에 피는 꽃들을 볼 수 있다. 힐링 숲 메타세쿼이아 정원에는 야외 바비큐장이 있다. 피톤치드 가득한 나무 아래 맛있는 바비큐 파티를 하며 여행도 풍성해진다. 비가 오면 아늑한 실내 바비큐장에서 오순도순 이야기꽃을 피우며 한여름밤의 낭만을 더할 수 있다.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는 여름철, 양양으로 떠나보자.